티스토리 뷰
목차
전현무계획2의 “지리산 한 바퀴 특집”에서는 전현무, 곽튜브, 그리고 배우 김동준이 함께 산청의 흑돼지 성지인 “황금 목살” 맛집을 찾아갑니다. 오늘 방송을 보면서 흑돼지 황금목살 맛집이 궁금하신 분들은 바로 아래 버튼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산청 흑돼지 황금목살
전현무와 곽튜브는 산청으로 향한 후, 미리 대기 중인 김동준과 만나 맛집을 찾기 시작합니다. 김동준이 추천한 이곳은 가소시마 흑돼지를 개량한 흑돼지 맛집으로, 독특한 맛과 품질을 맛볼 수 있는 고기집입니다.
하지만 고깃집에 도착하자마자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합니다. 식당 사장님이 촬영을 단호히 거부하는데 그 이유는 사장님 부부가 나이가 많아 가게를 매매할 예정이라 촬영을 원치 않는다고 설명합니다.
곽튜브는 이 기회를 놓칠 수 없다며 “가게가 매매되기 전에 마지막으로 맛을 보고 싶다”고 간청하고 전현무도 함께 부탁하며 사장님의 마음을 돌려 결국 사장님은 촬영을 허락하게 됩니다.
"전현무계획 맛집 정보"
황금목살이란
고기집으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 목살은 돼지 한 마리에서 단 5인분만 나오는 귀한 부위로, 그 맛은 정말 특별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. 하지만 사장님은 “오늘 고기가 없다”고 말씀하시며 세 사람의 기대를 무너뜨립니다.
전현무와 곽튜브는 어떻게든 이 귀한 목살을 맛보기 위해 간절히 부탁하는데, 과연 세 사람은 산청에서 지리산 흑돼지의 황금 목살을 맛볼 수 있을까요?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