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목차
일 년 내내 아름다운 자연과 따뜻한 인심으로 우리를 맞아주는 전북 임실은 한번 방문하면 그 푸근함과 여운이 오래도록 남아 다시 찾고 싶어지는 곳인데요,
최근에는 귀농이나 귀촌을 생각하시는 분들께도 아늑한 보금자리가 되어주고 있는 곳입니다. 동네 한 바퀴에서 ☞임실 한우구이 맛집으로 소개한 곳은 바로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산 좋고 물 맑은 청정 자연을 자랑하는 임실에는 또 하나의 큰 자랑거리가 있어요. 바로 깨끗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자란 임실 한우입니다.
임실 한우구이
부드러운 육질과 입안 가득 퍼지는 깊은 풍미 덕분에 전국 각지에서 많은 분들이 이 맛을 보기 위해 임실을 찾고 있습니다.
특히 임실은 전북 지역의 청보리를 먹여 키운 명품 한우 '참예우'와 임실 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노력하고 있답니다.
그 노력의 일환으로 지난 3월에는 아름다운 옥정호 인근에 한우 특화 거리가 조성되었고, 그 첫 번째 한우 맛집이 생겼습니다.
임실 한우 가족
30년 동안 전주와 완주에서 한우 식당을 운영하시다가 고향인 임실로 돌아오신 유한열 씨가 운영하는 곳으로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를 도와 고기를 썰던 세 자녀와 사위까지 온 가족이 함께 임실 한우를 알리고 있습니다.
'동네 한 바퀴'에서 이만기 씨가 임실 한우구이와 능이해장국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면 누구나 맛보고 싶은 마음을 그대로 전달 받을 수 있습니다.
반응형